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친절한문부장 2019. 10. 4. 16:51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취업이 어려워 지면서 이력서 쓰는 횟수가 많이 증가했습니다. 대기업 공채 같은 경우에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할 필요가 없죠. 온라인으로 이력서 작성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꼭 그런 회사만 있는 것은 아니죠. 이러한 경우는 두가지로 나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이력서 양식을 다운 받아서 작성하든지, 개인이 직접 이력서 양식에 맞게 작성한 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든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에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이 가능한 방법이 많아졌기 때문이죠. 라떼는 말이야를 한번 해보면 문구점에서 파는 이력서 양식 종이를 사서 아르바이트에 제출한 경험이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온라인에서 뚝딱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후 작성하면 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력서 양식은 어디에서 무료다운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취업 사이트에서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 사람인을 통해 이력서 양식은 어떻게 무료다운 하는지 경로를 살펴보았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이력서 양식을 찾아보죠.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메뉴를 보면 자료통이 있습니다. 자료통 이름만 보더라도 이력서 기운이 느껴집니다.

 

 

사람인에서 자료통 메뉴를 뒤져보면 취업관련한 다양한 자료가 들어 있습니다. 꽤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이력서/자소서 가이드를 보면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은 물론 합격자소서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 합격자소서 메뉴에서 다른 사람들이 올린 자소서를 따라서 써보면 이력서 작성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에 들어가볼게요. 전체 46개의 이력서 양식이 존재합니다. 언어, 신입/경력, 자격증 등 본인이나 지원하려고 하는 분야에 맞는 이력서 양식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오늘은 신입 이력서 양식을 선택해서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신입을 선택하면 hwp, word 중에서 이력서 양식을 무료다운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와 무료다운 수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입버전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란색이 바탕으로 사용한 이력서 양식이 보이는데요. 이력서에 파란색은 크게 분야를 타지 않고 대부분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색깔이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지원자의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과 같은 내용들을 채워가면 되는데요. 본인이 워드나 한글을 좀 다를 줄 안다면 본인 이력이 조금 더 돋보이도록 편집을 해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본인이 경력이 화려하다면 경력칸을 더 늘리고 부족한 부분 칸을 줄이거나 외국어를 잘한다면 이력서 양식에서 외국어 위치가 앞으로 나온다면 좋겠죠. 물론 무료다운한 이력서 양식 그대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을 위해서는 사람인 사이트에 회원이여야 하는데요. 합격자소서는 로그인 없이 이용가능한 서비스였습니다. 이력서양식과 몇가지 사항만 예외적으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이력서 양식이 없었다면 알바천국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중에서 커뮤니티를 선택하면 서식다운로드가 나옵니다.

 

 

서식다운로드를 살펴보면 이력서 양식이 있고 근로계약서와 같은 취업에 관련된 서류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있어야 할 건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총 30개 정도 이력서 양식이 있고 간편이력서, 베스트 등 조금 더 재밌게 분류를 해놓았습니다.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hwp, word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잘 쓰는 프로그램에 맞게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하면 됩니다.

 

 

아르바이트 같은 경우는 심플한 이력서 양식이 조금 더 잘어울리고 그 중에서도 복잡한 내용은 적당히 편집 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또한 로그인을 한 후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쿠르트에서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을 해보겠습니다. 사람인이 자료통이었다면 인쿠르트는 무난하게 자료실입니다.

 

 

취업뉴스 아래에는 이력서 양식 메뉴가 있습니다. 합격자기소개서와 같은 자기소개서 양식도 이용해볼 수 있고요. 이력서 작성 할때 필요한 글자수세기나 학점변환과 같은 프로그램도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쿠르트 이력서 양식에 들어가니 총 661건의 이력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여기에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외에도 유료 이력서 양식이 섞여 있습니다. 이때 이력서 양식 정렬을 다운순으로 변경해 보면 주로 무료 이력서 양식이 많이 나옵니다.

 

 

이력서 양식 서류는 매우 정갈한 편으로 기본적인 양식부터 조금 화려한 이력서 양식까지 종류가 다양합니다. 지원하는 분야에 맞게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증칸이 넓은 이력서 양식은 평소 자격증 획득을 많이 한 분들이 사용하면 좋겠죠.

 

 

인쿠르트에서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없이 이용하는 방법이 많으면 좋은데 이런점이 조금은 아쉽네요. 하지만 취업 시즌에 있는 분들은 한번 정도 이용해 보면 좋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이 정도면 자신이 공을 들여 만들지 않는한 필요한 이력서는 다 찾아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나름 공을 들여서 이력서 양식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무료다운 방법을 정리했으니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