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오랜만에 노량진 수산시장에 방문해서 대하를 좀 사볼까 하는데요. 출발하기 전에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정보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렇게 늘 방문하기 전에 주차장 정보를 확인하는데요. 요즘에는 주차 잘못했다가 욕먹고 벌금도 많이 나오기 때문이죠.

 

 

 

노량진 수산시장은 연중 무휴로 운영이 되며 영업시간은 고급, 대중, 냉동, 패류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대부분 밤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영업시간을 놓쳐서 이용 못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을 승용차로 이용하는 분들은 노량진로는 수산시장 삼거리에서 수산시장고가차도를 이용해 진입하면 됩니다.

 

 

노들로 이용하는 분들은 노들길 대방역 방향에서 진입하면 되고요. 네비에 노량진 수산시장을 찍을때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688을 입력하면 찾기가 편리합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은 2,3,4 층이 운영중인데요. 3,4층이 승용차 주차장입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주차요금은 처음 10분까지는 무료입니다. 50분까지는 1,000원이고 1시간 주차를 하면 1,500원이 주차요금으로 나옵니다. 이후 매 10분마다 500원씩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또한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주차 할인권 1매당 1,000원입니다. 다만 주차할인권 사용에는 제한이 없어서 물건을 구입한 곳에서 넉넉하게 주차할인권을 요청하는게 좋습니다.

 

 

즉 물건만 구입하면 사실상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은 무료요금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구경만 하거나 다른일로 주차를 했다면 주차요금을 시간대로 지불해야겠죠.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은 무인 정산기에서 사전 정산을 해야하는데요.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지불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은 무인 정산 후 30분간은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요금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너무 서둘러서 나가지 않아도 되고 안전하게 빠져 나가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은 총 1,160대가 이용가능한데 새벽 4시부터 오전 8시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시간에 영업하는 시간이 아닌 경우가 많아서 수산시장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특별히 이 시간에 주차 할일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노량진 수산시장을 이용하는 분들은 가격이 가장 걱정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생선 시세를 미리 알아볼 수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아래를 보고 참고해 보시면 되는데요.

 

 

물론 전국 최저가를 기준으로 찾기는 힘들고 얼마정도면 합리적인 가격인지 미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노량신 수산시장이 워낙 크기 때문에 미리 방문할 장소도 지정해서 찾아보는게 좋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