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항공권

 

 

제주도 여행비용이 생각보다 비싼편이긴 합니다. 우리나라 주변에 있는 동남아 물가가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 가느니 해외여행 간다는 말도 하는데요. 제주도가 주는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자주 가는 분들도 많죠. 제주도 여행에서 비용을 많이 차지하는 부분은 제주도 항공권, 숙박, 렌트카입니다.

 

 

렌트카는 전기차를 대여하면 비용을 많이 아낄 수 있죠. 충전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여행비용 절감하기 좋습니다. 숙박은 본인 선택에 따라 가격이 너무 다양해서 딱히 비용을 아낀다기 보다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부분이 딱 하나 남는데요. 바로 제주도 항공권입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얘매를 해야 하는데요. 어쩌다 한 번 이벤트 하는 특가는 시간을 맞추기도 어렵고 내가 하려고 하면 꼭 서버가 다운되더군요. 그들만의 세계라는 생각도 듭니다. 이럴때 저는 가격비교 싸이트와 땡처리 그리고 소셜을 동시에 비교 하는데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특정 날짜를 정해서 그날 표를 저렴하게 사는 것보다 저렴한 표가 풀리면 그때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하는것도 전략입니다. 우선 스카이스캐너에서 제주도 항공권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스카이 스캐너에 접속해서 제주도 항공권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도착지는 제주공항을 선택하고 가는날, 오는날을 고르고 항공권 검색을 누르면 됩니다. 출발지는 당연히 본인이 사는 지역이 되겠죠.

 

 

추천순, 최저가순 중에서 최저가를 누르고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가격 변동 알림 받기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항공권 가격은 유효기간을 앞두고 오르고 내리기도 합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제주도 항공권을 검색했을때 최저가가 나오면 선택을 누르고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의 특징은 세트메뉴라고 보면 됩니다. 가는편과 오는편을 묶어서 결제를 하게 되는데요. 땡처리 닷컴에서 제주도 항공권을 검색해 보면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서 검색했던 같은 날짜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외국에 나갈때 저렴한 비행기를 찾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면 취급 수수료가 붙었는데요. 국내여행에는 이런 수수료가 없어서 보이는 가격이 실제 구매하는 가격입니다.

 

 

 

제주도 항공권을 검색했을때 앞서 보셨던 결과와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여기에서는 왕복으로 검색을 했어도 실제 결제는 편도를 각각 선택해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했을때는 내가 원하는 시간을 좀 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표를 선택하고 들어가보면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발권업무 대행 수수료 포함 금액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행 수수료는 1,000원이 발생하네요. 이때는 해당 항공사에서 직접 검색을 해보는게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금 더 저렴한 제주도 항공권을 찾는 분들이라면 소셜도 놓치지 마세요. 소셜에서는 특가 항공권이 나오는데요. 경쟁이 그렇게 치열하지 않아서 저렴한 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실 부지런히 발품을 팔아서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지만 귀찮은 분들은 적당한 가격에 타협하는것도 좋습니다.

 

 

최근에 소셜에서 나온 특가를 보면 제주도 항공권 편도 금액이 7,900원이 있었는데요. 이 정도 표만 잘 확보하면 저렴하게 제주도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확인을 했을때는 7,900원 표가 남아 있었는데요. 저는 7월 시간이 안맞아서 항공권 결제를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를 해보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특가 항공권은 취소가 안되거나 수수료가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수화물 규정도 따로 적용되기 때문에 사전에 이러한 점을 미리 체크해 보시면 좋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